본문 바로가기

주말엔

5/1W 기타큐슈 2박3일 (수퍼호텔 고쿠라에키-미나미구치)

이번 골든 위크 기간에 묶은 호텔입니다. 사실 숙소 선택의 옵션이 없어 선택한 곳이긴 하지만, 꽤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. 골든위크 기간만 아니라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겠지만, 저희는 2일,더블룸(금연) 세금포함 228,000원(아고다) 지불을 했습니다. 

 

수파 호텔 고쿠라 에키미나미구치 スーパーホテル小倉駅南口 ( https://www.superhotel.co.jp/s_hotels/kokura/)

좋았던점.

<대욕장> 작은 규모로 남/녀가 시간을 나눠 사용 하지만, 아침/저녁 요긴하게 잘 사용했습니다. 따듯한 물에 잠시 몸을 담그는 것 만으로도 피로 풀기에 아주 좋습니다. 기타큐슈의 호텔들은 대욕장 시설이 꽤 있습니다. 호텔 선택시 옵션 사항으로 확인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 

<선물> 여성분들에게 욕실 용품들이 선물로 증정됩니다. 일회용 샴푸,폼클렌징,마스크팩,샤워타올 등등을 숙박 일수에 따라 5종씩 지급되는데, 2틀을 머무는 저는 10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소소한 선물이지만, 생각지 못한 배려가 기분을 급 좋게 해줍니다. 룸내에 샴푸등이 지급 안되는 줄 알고, 관련 제품 위주로 선택 했는데, 욕실 용품은 배치되어 있으니, 마스크팩이나, 빗, 샤워볼등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 

<조식> 호텔 투숙객들에게는 조식이 모두 제공됩니다. 간단한 식사지만, 아침 정신이 없을 때 식사 하면서 정신 차리기 좋습니다.  

<위치> 고쿠라역과도 가깝고, 시장 아케이드 안에 위치해 있어 아주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.